DOT_POSTER_FINAL.jpg

 

필리핀관광부, ‘레촌&산미구엘 나이트’ 개최 기념 온라인 이벤트 열어

(서울, 2018년 7월 11일) 필리핀관광부 한국사무소(지사장 마리아 코라존 호르다-아포)는 오는 27일 ‘레촌&산미구엘 나이트(Unforgettable Lechon&San Mig Night)’를 개최한다고 밝혔다.

‘레촌&산미구엘 나이트’ 는 필리핀의 관광지 팔라완과 세부를 소개하기 위해 필리핀관광부가 기획한 행사다. 이번 행사에서는 필리핀 전통 축제 음식인 새끼돼지 통구이 ‘레촌’과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는 필리핀의 대표 맥주 ‘산 미구엘’을 맛볼 수 있다. 또한, 디제잉 댄스 파티, 산미구엘 맥주 빨리 마시기 게임, 싱어송라이터 정든의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참가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.

필리핀관광부는 이번 행사에 대한 참가자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11일부터 22일까지 온라인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. 필리핀관광부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뒤 지정된 해시태그 등과 함께 이벤트 배너를 포스팅하면 응모가 완료된다.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△레촌&산미구엘 나이트 초대권(25명) △필리핀 망고 5kg(5명) △커피 기프티콘(20명) 등의 경품이 주어진다.  당첨 결과는 7월 23일 발표된다.

마리아 아포 필리핀관광부 한국지사장은 “더욱 많은 분들이 필리핀의 다양한 관광지 및 문화에 관심을 가졌으면 하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” 며 “레촌&산미구엘 나이트에 오셔서 필리핀의 대표 음식과 맥주를 즐기시고 더불어 필리핀 여행에도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”고 밝혔다.